병겁해인
지축정립
선경세계
우주일년
예언모음
극의이동
개벽의땅
개벽이란
절대법칙
 

JSD 풍경지리산 지리산A JSD

 

개벽을 알리는 동서양의 예언자들


"
극이동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난다"


 애드가 케이시

미국이 낳은 가장 위대한 20세기의 예언자, 에드가 케이시(1877~1945)는 대부분은 잠자고 있을 때 잠재의식으로 말하는 방식 즉 리이딩(Reading)에 의한 것으며, 영적인 능력으로 불치병 환자를 많이 고쳐 주기도 한 그는 『세계적인 대변동, 지진, 지구 자체의 대이변』 등에 대해 방대한 내용의 예언을 하였습니다.

 
극이 이동합니다. 극의 이동이 생길 때 ‘새로운 싸이클’이 생깁니다.
이는 곧 ‘재조정의 시기’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지축의 극히 미미한 이동도 지각에는 중대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오늘날 이 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사람들에게 ‘신의 찬란한 날’이 가까이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 또 믿지 않는 사람들을 그들의 경험을 통해서 이제 일어나려고 하는 현상을 알게 해줄 것들입니다.


 루스 몽고메리

루스 몽고메리(Ruth Montgomery, 1912∼2002)는 미국의 유명한 영능력자이며 문인입니다.
그녀는 어떤 특별한 계기로 여러 차례에 걸쳐 놀랄 만한 영적 현상들을 체험한 이후, 자신이 영혼 세계의 지혜를 이 세상에 알리기 위해 선택된 중매자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몽고메리는 자신에게 자동기술을 지도하는 신비로운 영(靈)의 이름을 ‘릴리’와 ‘아더포드’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인류가 맞이하지 않으면 안되는 하나의 커다란 문제가 있다. 그것은 지구의 극이동이다.

극이동 전에 지구에는 여러 조짐이 있게 된다. ...
그 이후로 지구 대부분의 지역에서 짧게 전율하는 진동이 발생하고, 북미, 아시아 그리고 남아메리카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유사 이래 일찍이 없었던 커다란 해일이 일어날 것이다. 극이동 직전의 며칠 동안은 지구 전체가 마치 요람에 누워있는 아기를 달래듯이 진동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28쪽)  


지구는 진화단계에 있다. 극이동은 지구성숙의 연장선상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34쪽)  

우리는 지축의 이동을 피할 수 없으며 지구의 극이동은 자연섭리로서 어머니 지구의 정화를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다.   (『미래의 문턱』, 196쪽)

행성인 지구가 흔들리는 것은 지축변동의 시점이 가까와지고 있다는 증거이다. 흔들림이 있고 대략 6시간 내에 지축 변동이 일어난다. 그 동안에 엄청난 기후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미래의 문턱』, 95~96쪽)

 

지구상에서 살아 남을 사람의 숫자는 1만 명에 한 명을 더하여 1만을 곱한 것이다.

(약 1억 1만명)     (『미래의 문턱』, 96쪽)
지구 극이동 그 자체는 ‘눈 깜짝할 사이(wink of an eye)’에 마치 지구가 한쪽으로 넘어지는 것처럼 일어날 것이다.  

 마이클 스칼리온


캘리포니아 지역에 강도 10~15도의 초강진이 발생할 것이다.
캘리포니아의 대부분은 바닷속에 가라앉게 된다. 미국은 엄청나게 파괴될 것이다. 일본은 훗가이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바다속으로 침몰할 것이다. 일본 침몰 로 인한 해일로 하와이가 물속으로 들어간다. 인도양 - 인도와 스리랑카 지역에서 지진과 해일이 발생할것이다.(실현됨. 2004년 12월 동남아시아 지진.해일)

미래의 세계지도를 만들어낸 목적은 금명간에 닥쳐올지도 모르는 지구의 물리적인 사건들을 영상으로 보여 주는 것입니다. 먼저 미국의 캘리포니아가 무너져 내리고 일본이 가라앉게 될 것입니다.


북미 지각판이 격렬히 위로 솟아 오르면서 캘리포니아의 대부분이 바다에 가라 앉게 됩니다.
고지대는 섬으로 남게 되어 캘리포니아 제도(諸島)로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미국 서부의 해안선이 새로 형성되고 피닉스는 대항구가 될 것입니다.

"
이 변화는 도미노 현상과 같이 한번 시작되어 여러 곳으로 계속 뻗어 나갑니다. 그러나 모든 사건들이 일어나는 정확한 시간은 알지 못합니다. 단지 내 환영에 따르면 대부분의 변화가 2012년까지는 완료될 것입니다. " 상으로 보여 주는 것입니다. 먼저 미국의 캘리포니아가 무너져 내리고 일본이 가라앉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질병이 발생할 것이다. 대재난이 절정에 달하는 시기가 되면 새로운 질병과 갑작스런 전염병이 지구를 휩쓸 것이다.

자전축이 이동하면서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지구는 고요와 적막의 상태에 놓이고 모든 동물도 침묵하게 되며, 엄청난 속도의 폭풍우가 휩쓸고 지나가고, 태양도 지금과는 정반대로 뜨고 지게 되는 것을 한여름 밤에 악몽을 꾸듯 생생하게 보았습니다. 

저는 보았습니다 모든 생명체가 멸망하는 때를 보았습니다. 그것을 보고 얼마나 많은 밤을 잠못들며 고민했는지 모릅니다. 전쟁은 더욱 확대되며 새로운 종류의 질병들이 생겨날 것이며, 대재난의 절정에 달하는 시기가 되면 갑작스런 전염병이 전 지구를 휩쓸 것이다.

새로운 지구의 탄생 : 스칼리온은 미래 지구의 생활상에 대해서도 비교적 소상히 밝혀주고 있다. 

지구의 환경이 변화한후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인종이 출현하게 될 것이며 공기는 맑고 깨끗하며 오존층 파괴도 더이상 일어나지 않으며 사람들은 냉난방과 채광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일종의 생명막으로 덮힌 원형의 둥근돔(dome,반구형)모양의 집에서 살게 된다.

자동차는 사라지게 되고 대신 바퀴없이 소음을 내지 않고 땅에서 움직이는 새로운 모양의 대중교통 수단이 나타난다. 사람들은 텔레파시로 의사소통을 하며 ,또한 동물과도 의사소통이 가능하게 된다. 새로운 꽃과 식물들이 나타나 약초로 쓰이게 된다. 에이즈나 다른 전염병을 포함한 20c 많은 병들이 사라진다. 빛과 소리.텔레파시가 뛰어난 치료 방법이 된다. 평화의 천년왕국이 도래하고 우주의 새로운 주기가 시작된다. 

예언의 시간대는 틀릴수 있으나, 결국은 모두 일어난다.

미래의 사건들을 정확하게 어느시간대에 일어난다고 이야기 하는것은 무척 어렵다. 내가 예언했던 바로 그 시간대에 발생하지 않은 사건들은 예언한 시간대보다 빨리 혹은 늦게 일어나는등 결국에는 모두 발생한다.

만약 그의 예언대로 불과 수년내에 지구촌을 뒤흔드는 커다란 변국이 찾아온다면,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가 ? 스칼리온은 이렇게 답하고 있다. "의식이 깨어 있으면 뭐든지 가능하다. 깨인 의식이 있어야만 행동하든 부정하든 대안을 마련할수 있는 것이다. 개개인이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미래가 설정되는 것이다."

모든 생명체가 멸망하는 때를 보았다고 주장하고 있는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Gordon Michael Scallion)은 우리와 동시대를 살아가는 예언가입니다. 본래는 전자과학을 전공한 과학도인데, 1979년 갑자기 환몽상태를 경험한 후 생명체 주변에서 발산되는 오오라를 볼 수 있는 능력과 더불어 예시 능력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격암 남사고

해와 달이 빛을 잃어버리고 어두운 안개가 하늘을 덮는구나.
예전에 찾아볼 수 없는 대천재로
하늘이 변하고 
땅이 흔들리며
불이 날아다니다가 땅에 떨어진다.
[격암유록]
허화(虛火)가 난동하나 철을 알지 못하니,
천지가 흔들림에 울음소리가 넘치도다
.

虛火亂動節不知, 天地震動舞哭聲 『格庵遺錄』「隱秘歌」





 노스트라다무스


천체는 그 운행을 다시 시작할 것이며, 지구를 견고하고 안정케 하는 뛰어난

회전운동은 영원히 그 축 위에 기울어진 채로 있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하느님의 의지대로 완수될 것이다.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세기가 바뀔 때 커다란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악인에 대한 심판이 내려지고 더 이상 없는 공포가 찾아온다.
달은 달라진 각도로 기울고 태양은 자기 궤도보다 더 높은 위치에 나타난다.
 [모든 세기 1권56편]  

 

해가 타우루스(황소자리)의 20번째에 올 때에 
대지는 격렬하게 흔들리며, 그 거대한 극장은 폐허가 되리라.
대기도 하늘도 깜깜하게 흐려지리라.
 
[모든 세기 9권20장]



 예수 성자

예수 성자는 장래에 하느님의 나라(천국)가 이 지상에 건설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느님의 나라로 들어가기 전에 전 인류에게 엄청난 천재지변의 극적인 날이 있다고 후세 인류에게 천지와 일월성신에 대변국이 있음을 경고하였습니다. 신약성서에서는 이렇게 언급하고 있습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나니 돌 하나도 돌 위에 남기지 않고 다 무너뜨리우리라. (마태 24:2)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마태 24:21)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마태 24:29)

일월성신에는 징조가 있겠고 땅에서는 민족들이 바다와 파도의 우는 소리로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하리라.
사람들이 세상에 임할 일을 생각하고 무서워하므로 기절하리니
이는 하늘의 권능이 흔들리겠음이라. (누가 21:25∼26)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나니
돌 하나도 돌 위에 남기지 않고 다 무너뜨리우리라. (
마태 24:2)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마태 24:21)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마태 24:29)

일월성신에는 징조가 있겠고 땅에서는 민족들이 바다와 파도의 우는 소리로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하리라. 사람들이 세상에 임할 일을 생각하고 무서워하므로 기절하리니 이는 하늘의 권능이 흔들리겠음이라.
(누가 21:25∼26)


예수 성자가 전한 이 내용은 일찍이 없었던 천지 대재앙이 앞으로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돌 하나도 돌 위에 남기지 않고 다 무너뜨린다’ 그것은 국지적인 자연 재난의 차원이 아닙니다. 어느 시점엔가 전 지구의 모든 땅이 순간적으로 뒤틀려 돌멩이 하나까지도 모조리 무너진다는 것입니다.

‘별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린다’

별이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것은 단순히 유성이 떨어지는 것을 말하는 것일까요?

밤하늘에 보이던 수많은 별들이 순식간에 땅에 떨어지는 현상!

그것은 별이 실제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바로 극이 이동함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현재 23.5도 기울어져 있는 지축이 순간적으로 일어남으로 인해 하늘의 별이 땅에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지금까지 신성불가침 영역, 영원불멸의 영역으로 여겨왔던 하늘의 권능이 흔들리게 된다는 말입니다.

성경에서 극이동에 대한 이야기는 사도요한이 전하는 메시지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매 땅의 삼분의 일이 타서 사위고, 수목의 삼분의 일도 타서 사위고, 각종 푸른 풀도 타서 사위더라. … 불붙는 큰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 바다 가운데 생명가진 피조물들의 삼분의 일이 죽고 배들의 삼분의 일이 깨지더라.” (요한계시록 8:7∼10)

“큰 지진이 나며 해는 검은 머리칼로 짠 천과 같이 검게되고, 달은 온통 피와 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大風)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하늘은 종이 축이 말리는 것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 자리에서 옮기우매…”
(요한계시록 6:13∼14)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밧모스에 귀향간 요한이 기도를 하다가 계시받은 것을 기록했다고 전해지는 요한계시록은
신약성서 가운데에서도 대환란의 그날에 대해 가장 구체적으로 그리고 상세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떨어지듯이 땅에 떨어지고,
하늘이 종이 축 말리는 것처럼 떠나간다'는 그 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요.
과거의 천동설처럼 지구는 가만히 있는데 이 우주가 움직여서 하늘이 떠나가고 별이 떨어지겠습니까?

극이 이동하는 순간에 보이는 하늘의 현상을 이보다 더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지축이 순식간에 서기 때문에 별들이 우수수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고
하늘이 떠나가는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불경

대승불교의 여러 경전이 집대성된 『대방등대집경(大方等大集經)』이라는 경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월장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장경』은 총 20품(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중 「법멸진품」에는 인류의 미래에 대한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월장경』 「법멸진품」을 살펴 봅니다.


“해·별의 운행이 일정치 않아 온 땅은 모두 진동하고 … 전염병이 많아지고 …
허공으로부터서는 나쁜 음성 크게 들리며, … 공중엔 갖가지 두려운 불기운(火憧)이 나타나고,
혜성(慧星)과 요성(妖星)이 곳곳에 떨어지리라. …

세간에는 부처님 법 다시 없고, 계율과 모든 경전 죄다 남아 있지 않으리. …
그 당시 허공으로부터 큰 소리 내어 온 땅 진동하자, 허공과 땅 두루 흔들리기가 마치 물위의 수레바퀴 같고, 모든 성벽 부수어지고 집이란 집은 다 무너져버리고, 나무 숲·뿌리·가지·잎·열매도 꽃·약초 따위도 다 떨어지며 … 모든 우물·샘·못도 죄다 한꺼번에 고갈되고, 땅이란 땅은 다 황폐되고 ….

曜入非常宿 大地普震動 … 時氣多疫病 …
於其虛空中 出大惡音聲 … 火憧大可壞 現住在空中
彗星及妖星 四方而流墮 …

從今於世間 更無有佛法 律儀木又戒 一切悉空無 …
當時虛空中 大聲震於地 一切皆遍動 猶如水上輪
城壁碎落下 屋宇悉 坼 樹林根枝葉 花葉果藥盡 …
諸有井泉池 一切盡枯호## 土地悉鹹鹵 …

(譯經委員會 譯, 『大方等大集經』 권 2 「月臟分 法滅盡品」
596∼610쪽, 東國大學校 부설 東國譯經院, 1992)

여기서 ‘온 땅은 모두 진동하고…’라는 말은
언뜻 생각하면 지진이나 화산폭발 등을 떠올릴 수 있겠지만
‘해·별의 운행이 일정치 않아’라는 말과 같이 생각해 보면 단순한 지각변동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혜성과 요성이 곳곳에서 떨어진다는 내용 또한 앞서보았던 성경과 유사한 표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예언들과 마찬가지로 『월장경』에서 전하는 이 내용도 앞으로 있을
지구 전체의 커다란 요동과 천지일월의 대변국, 질병 등의 수많은 환란들이 있음을 말하고 있으며, 그 이면에는 지구의 지축이 정립함을 암시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축정립 후 지구 환경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또 다른 놀라운 내용이 있습니다.
“그 때에는 기후가 고르고 사시(四時)가 조화되며…”   (미륵하생경)


불교에서 말하는 용화낙원 세계를 표현한  사시(四時)가 조화한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현재의 지구는 지축의 기울어짐으로 인해 지구가 태양 주위를 타원궤도로 공전함으로써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의 변화가 생깁니다. 그런데 지축이 바로 서게 되면 지상에는 사계절의 변화가 사라지게 됩니다.

따라서 사시가 조화된다는 것은 지축이 정립된 이후에 사계절의 변화가 없어져
지금까지와 다른 세상의 모습을 나타낸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옛말에 "하늘이 무너져도 살아날 구멍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상전벽해'와 같은 천지개벽을 뜻합니다.

후천개벽 상황 속에서 나도 살고 사랑하는 내 가족도 지켜낼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
메시지 정리
----------------------------------------------------------------------

동양 종교 성자,철인,예언가들의 메시지

공자: 하느님이 동방에 출세하신다(
帝出乎震). 간방에서 모든 말씀이이루어진다. (成言乎艮)
석가 : 말법시대에 들어서면 태양도 달도 그 빛을 볼 수 없게되고
별들의 위치가 바뀌고약한 병들이 일어나리라.
격암 남사고 : ‘
이름없는 괴질병’은 하늘에서 내려주는 재난인 것을, 미륵불이 출세하나 어떤 인간이 깨닫는가!

주장춘 :
동방 땅에 상제님의 도가 출현하여 모든 진리를 거두어 하나로 모아 완성시킨다.

기다노 대승정 : 일본의 경우는 약 20만명 정도 살아남을 것이며 이웃나라 한국은 가장 영광스럽게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숫자인 약 425만명 명이 구원받는 나 라가 됩니다.

서양 종교 성자,철인,예언가들의 메시지

예수 : 예전의 하늘과 땅이 사라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열린다.

노스트라무스 :
무서운 전쟁이 서양에서 준비되면 다음해에 돌림병이 찾아오리라.

에드가 케이시 :
극이 이동합니다. 극의 이동이 생길 때 ‘새로운 사이클’이 생깁니다.이는 곧 ‘재조정의 시기’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루스몽고메리 :
지구의 극이동은 자연섭리로서 지구 자체의 정화를 위한 필연적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미래학자들이 전하는 메시지

제롬 글렌 (유엔 미래포럼 회장) : 미래는 20세기의 국가 단위의 국경구분이 힘을 잃으며
인류는 지구공화국이라는 하나의 통합체로 뭉치게 될 것이다.

짐 데이토(하와이대 미래학과 교수) : 전 세계는 당분간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어려움이 계속되고 결국
서바이벌 소사이어티(Survival Society)가 지배할 것이다.

호세 코르데이로(베네수엘라 미래학자) :
지금은 인류역사상 초유의 단계로 들어서는 시점 이다. 실제로 우리의 대응 여하에 따라 우리종을 완전히 파괴하거나 나아 가 지구를 파괴할 수도 있다.

----------------------------------------------------------------------

조상님은 나의 뿌리입니다.
봄여름 동안 양분과 수분을 빨아올리던 나무들도 가을이 되면 다시 모든 영양분을 뿌리로 되돌립니다. 그렇게 준비해야만 겨울이 되어 얼어죽지 않기 때문이죠. 그것과 똑같이, 인간인 우리 역시 우주의 가을 개벽철에는 생명의 뿌리인 조상님을 잘 모시고 수행을 통해 본래의 생명성으로 되돌아가야 합니다. 본래의 내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 이것이 바로 원신반본(原始返本)입니다.


가을개벽(후천개벽)이 자연섭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므로
생명의 길 또한 자연섭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계절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인가?
그 근본 원인은 지구 자전축이 기울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북반구의 한 지점(P)을 예로 들면,
여름에는 햇빛에 대해 지표면이 똑바로 서서 태양열을 많이 받고
겨울에는 햇빛에 대해 지표면이 경사져 태양열을 적게 받습니다.



현재 지구 자전축은 공전궤도면의 수직면에 대해 동쪽으로 23.5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태양은 처음 반년간은 지구 북반구를, 그 이후 반년간은 남반구를 집중적으로 비춥니다.
그리하여 햇빛이 떨어지는 각도가 달라져 육지표면의 각 지역별로 태양열을 받는 양이 달라지게 되고, 이로 인해 지구에 계절이 생기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