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톤벨트**

고차원적 존재

지구의 극이동

새시대의 도래

Romance 유리세계

인류사명 청화명려

나와우주 지구여행

나의별은 레무리아


지하세계
가을선경

1 2 3 4




신천지 신인류의 꿈 후천문명

지구와 인류의 13가지 우주사적 사명

* 지구와 인류의 우주사적인 사명에 대한 아래 메시지는
시리우스의 외계인 와쉬타(Washta)와 플레이아데스의 대천사 라(Ra)가 전한 내용들이다. (참고 : 「포톤벨트」, 「빛의 시대 빛의 인간」)

우주


1> 지구 태양계는 조물주가 은하계 생명체들의 초고속 발전을 위한 시범 태양계로 원래 계획한 100군데 인간이 사는 빛의 위대한 특별한 진열장들(showcases) 즉 본보기들(models)중의 하나이다. 그 100개의 시범 태양계 중에서도 지구가 속한 태양계, 특히 지구는 전 은하계를 위한 초점, 즉 빛과 사랑과 용서의 본보기가 될 운명이다. 지구는 전 은하계를 연결하는 정보교환의 중심장소이며, 어떤 은하계에서도 가장 도달하기 쉬운 곳이다.

지구인류의 위대한 사명은 하느님 계획의 청사진에 있는 영광스러운 본보기로서, 최초로 위대한 에테르성 문명이 주어져 하느님의 예언을 실현시키기로 운명지어져 있는 것이다. 이런 까닭에 지구영단은 특별히 축복받은 지위를 누린다.

2> 지구는 지구영단(地球靈團)이 관리하고 있다. 지구는 태양계의 다른 행성과 마찬가지로 천사, 대천사, 그리고 공식 대변인 등의 영적 존재들로 구성된 빛나는 지구영단으로 에워싸여 있다. 지구영단은 인류가
완전한 의식을 회복하도록 훈련시키기 위해 세계의 여러 지역에 예언자들을 계속 내려보냈다. [참고로 현재 가이아 지구영단은 천상 조화(造化)정부로 통합되어 있으며, 기존 4대종교의 수장은 전부 새로이 교체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증산도 관련서적 참고]

3>
지구인류는 은하인류의 인종 도가니이다. 지구는 다양한 배경과 영적 기억들을 가진 여러 다른 태양계 출신의 수많은 영혼들이 뒤섞여 있는 인간세계이다. 지구 인구의 대부분은 라이라 성단에서 왔으며, 기타 베가, 시리우스, 오리온 등지에서 왔다. 이와같이 지구는 과거 오랜 세월에 걸쳐 지구 밖(외계,천상)으로부터 온 다양한 인종들의 개입을 받아 왔으며, 그 결과 색깔, 크기, 영적 진화의 수준이 차이가 나는 사람들이 다양하게 함께 뒤섞여 살게 됨에 따라 지구상의 수많은 갈등이 야기되었던 것이다.

4> 은하계라고 하는 가족은 지금까지 가족이 따로따로 떨어져 있었고 자기 자신을 통합하는 일이 성공하지 않았다. 지구인은 이 은하계 가족 모두의 구성물(유전자)을 갖고 있다. 지구에서 최초로 인류를 창조한 목적은 전 은하계 가족들의 모든 요소를 집어 넣어 하나의 통합된 인종을 창조하는 것이었다.

만약 지구인이 통일 속에 다양성을 수용할 수만 있다면 지구상에 천국이 건설될 것이다. 그런데 지금 지구상에서 그것이 하나로 되려고 하고 있다. 이 지구에 관한 우주적인 계획, 그것이 지금 실현되려고 하고 있다.

5> 현재 지구상의 종족 가운데 원초의 지구에 없었던 것은 동양인 뿐이다. 아시아인은 매우 다른 기원을 갖고 있다.
아시아 인종은 지구의 통합을 위해서 창조된 인종이며, 지구의 희망이다.

6> 지구의 생명시스템이 정교해서 지구인만이 인간의 감정, 정신, 육체, 영적인 측면을 조화시켜 통일시킬 수 있는 소양을 갖추고 있다. 지금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통합은 감정, 지성 또는 정신, 육체적, 영적 등 4가지 수준에서의 통합이다. 이것은 수억년간 은하계 가족이 이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던 위대한 일이다.

지구인이 과거 신(神, God)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은 우주인들이었다(윈시인과 네안데르탈인, 네안데르탈인과 크로마뇽인 등 생물 진화계의 사이에 연결되지 않는 간격 즉 미싱 링크는 우주인이 인류의 진화에 영향을 끼쳤던 시간이다). 이제 지구인은 더 이상 신을 자신밖에서 구하지 않게 된다. 여러분 각자가 자신의 몸 속에 신의 부분 모두를 지니고 있고, 그리고 이번에 여러분은 통합될 것이므로 과거의 신(神)보다도 훨씬 위대하게 된다. 여러분이야말로 진정 ‘숨겨진 신’인 것이다.

7> 지구에 있는 일정한 임계숫자의 인간이 깨달음을 얻게되면 그것이 바로
집단적인 그리스도의 재림이 될 것이다.[인류를 건질 구원의 무리를 의미한다.] 영혼이 물질계에 완전히 강림한 이들 그리스도화한 존재들(Christed Beings)의 깨달은 집단 에너지 파동은 지구에 존재하던 모든 저급한 사념체와 영역들을 근절시키고, 지구의 대기권을 둘러싸고 있는 어둠의 베일을 녹여버릴 것이다.

그 후 지구는 그 전보다 훨씬 더 아름답고 깨끗한 행성으로 변할 것이다. 육체적으로 화신하여 깨달음을 성취한 빛의 존재들이 지구를 빛의 도시들의 고향으로 만드는 것이다.

8> 또한 이들 지구인의 고차원적인 집단연합의식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사랑과 환희의 거대한 파동은 전 은하계로 퍼져 나갈 것이다. 이 깨달음의 파동은 태양고리에 남아있던 카르마와 저급한 아스트랄(astral: 별)에너지들을
일순간에 순백광으로 바꿔버릴 것이다.

지구인류가 자신 스스로의 힘으로 빛의 인간, 빛의 시대로 진입하면, 나머지 행성들도 마찬가지로 변형할 것이다. 그것이 성공하면 그 전환의 폭이 워낙 거대하기 때문에 우리 태양계의 모든 카르마가 근절될 뿐만 아니라, 우리 은하계와 그 너머 여러 은하계에 존재하는 무수한 행성과 항성군까지 해방시킬 수 있다.

9> 지구는 은혜의 행성이며 장차 이 은혜와 사랑을 진실로 입증할 행성이 될 것이다. 그래서 은하계의 구성원은 누구나 지구에 와서 결과를 관찰할 수 있고, 지구의 경험은 본보기로서 위대한 은하계의 모든 부분으로 퍼질 수 있게 된다. 여러분은 비록 지금은 초등학교 입학아동에 불과하지만
신속히 박사가 되어 모든 은하문명권이 배워야 하는 위대한 교훈들을 우리 은하계의 많은 문명권에게 가르칠 것이다.

10> 지금 숱한 외계인들(UFO)과 천사들이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자주 지구인 곁에 등장하고 지구에 흥미를 가지는 것은 지구인이 은하계 모든 우주인의 가능성을 집합적으로 상징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과거의 모든 예언들과 종교의 가르침이 이 시점에 집중되어 있는 것은 지금이 지구인류가 지구상에서의 모든 윤회를 총결산하여 은하인류로 거듭나려 하는 기회의 시간대이며
, 은하우주가 열매 맺으려 하는 기간이기 때문이다.

11> 지구는 영적 인식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당신들은 이제껏 겪어온 그 어떤 도약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비약적인 대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세 개의 거대한 우주사이클이 동시에 종료되어 가고 있다. 현재 지구가 속한 태양계는 2만6천년 주기의 끝에 와 있고, 지구태양계를 포함한 전체 플레이아데스 태양계도 은하의 중심을 일주하는 2억3천만년의 끝에 와 있고, 전체 은하계 역시 대중심 태양의 궤도를 도는 수십억년의 하나의 주기가 끝나가고 있다.

지구태양계, 플레이아데스태양계, 전체 은하계는 우주적 나선형 행로선상에 있는 이번 주기의 궤도를 다 돌고나면 다음 궤도에 대각적으로 이동하게 된다. 천지창조는 끝난 것이 아니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과정에 있다. 현재는 천지창조의 여섯 번째 주기에 속하며, 그것은 약 500-1000억 년동안 존속한다.

12> 이러한 세 개의 우주사이클은 2012년까지 완전히 종료되며, 2013년 부터는 새로운 우주사이클이 시작된다. 은하계가 새 우주사이클에 이동하면 그 곳에 살고 있는
모든 생명체들도 동시에 새로운 진화의 주기로 들어가게 된다.

그러므로 우주의 모든 은하계는 새로운 우주사이클이 시작되기 전인 2012년까지 새 진화궤도로의 진입을 준비하기 위해 과거 카르마를 정화하는 철저한 청소기간을 거치게 된다.
[알고 계신 것처럼 이 정화의 기간 속에 후천개벽의 과정이 포함된다.]

13> 대우주가 진화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우주인 인간도 진화하기 위해 무수한 물질적 삶을 살고 있는 영적인 존재들이다. 물질세계의 삶으로부터 배우는 지혜는 우리의 영혼을 살찌우기 위한 것이다.[신관 게시판의 '전생과 윤회' 시리즈의 글을 참고]

우주의 나선형 회전주기의 특정시기에는 행성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영적 깨우침과 진화를 위한 대도약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이다. 만일 지구인이 자신들의 그 위대한 힘을 인식한다면 이 은하계 우주속에서 누구보다 멋지고 빛나는 인종이 될 것이다.

이 은하계는 매우 독특한 은하계라는 사실을 믿으십시오. 그것은 끝내 표현하지 못할 정도의 광명(光明)을 쟁취하게 될 은하계입니다.

 

지축이동의 격변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미래는 정말 기대할 만한 세상이다!!
 

* 미래는 지축이동의 격변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정말 기대할 만한, 진정한 가치가 있는 지구 역사의 중요한 전환시대가 될 것이다. (『미래의 문턱』 머리말에서)

* 과거에 신으로 숭배받던 우수한 영혼이 지구로 돌아와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새질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때의 인류는 지금의 인류와는 다른 신체구조를 가지게 될 것이며,
투쟁과 증오에서 해방되며, 영적인 성숙을 위해서 매진할 것이다. 새시대의 사람들은 생명의 존재의미를 깨닫게 되고 서로 서로를 도와주는 삶을 살게 되며 인간계와 영혼계 사이의 장벽이 사라져버린다.

극이동 후 펼쳐지는 신시대(New Age)는 인간 정신이 맑고 고결했던 초기 아틀라스 시대이래 최고의 기쁨과 행복의 시대가 될 것이다 (『미래의 문턱』 중에서)


* 앞으로는 세계 각 나라에서 스스로 뽑은 대표자들로 구성된 하나의 세계적 기구가 탄생한다. 세계에는 궁극적으로 통일된 하나의 정부가 이루어질 것이다. 전쟁무기가 사라지며 인류에게는 다시없는 행복의 시간대가 될 것이다.  
미래의 세계는 통치방법과 신을 숭배하는 방법이 모두 일치하는 정교가 합일된 사회의 모습을 띠게 된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중에서)

또한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도 대변화 이후 21세기에는 지구촌에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 것을 이렇게 말하고 있다.


* 사람들은 평화롭게 살고 대부분 도시보다는 시골에 살게 될 것이다.
집은 둥근 돔으로 짓는데, 천장은 스스로 난방과 냉방이 되며 실내의 조명까지도 조절하는 얇은 막으로 덮게 될 것이다. 자동차는 사라지게 되고 대신 바퀴가 없는 새로운 형태의 운송수단이 등장하는데, 담배모양으로 길쭉하게 생긴 것이 소음공해 없이 사람들을 실어 나르게 될 것이다.

텔레파시로 의사소통을 하며, 동물들과의 의사전달도 가능하게 된다.
새로운 꽃과 식물들이 나타나 치료 약제로 쓰이며, 에이즈를 비롯한 많은 현대의 질병들이 사라지고 소리와 색을 이용한 치료법이 보편적인 것이 된다.


  지구에는 하나의 보편적인 진리가 등장하는데, 그것은 모든 삶의 상호관계(相生)에 대한 믿음이다. 수천 년의 평화가 찾아오며 새로운 주기가 시작될 것이다.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 『미국의 미래지도(Future Map of the United States)』 중에서)

그런데
극이동 후에 펼쳐지는 미래문명은 단순히 지구적 차원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우주적 문명으로 도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예언이 있다. 1975년 7월 22일 밤, 외계 행성의 우주인들이 일본 선통사에 있는 기다노 승정을 찾아와 대단히 충격적인 메시지를 전해주었다고 하는데 그 내용은 이러하다.


* 우주인은 다른 천체(天體)에도 살고 있습니다. 생활의식, 사고방식, 기후, 그리고 정밀도 등이 제각기 다르며 문명의 차이가 있을 뿐이지요. 그리고 우리 우주인이 살고 있는 행성은 친구가 살고 있는 지구 행성보다 문명이 월등히 발달하였습니다. 대단히 살기 좋은 낙원이요 큰 이상세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지구 성인이 다같이 그리워하고 선망하며 갈망하는 천당이라고 하는 한 행성입니다. 내가 이렇게 말한다고 조금도 실망하거나 부러워할 것 없습니다. 지구도 우리가 살고 있는 행성과 동등하게 된다는 사실을 예고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기까지는 불원한 장래에 일대 환란을 겪어야 할 것입니다. 환란 후에 펼쳐질 새 땅에는 우리 우주인이 일시에 지구로 이주하여 무궁한 조화세계를 이룩할 것입니다. 친구가 원하는 그야말로 진(眞) 선(善) 미(美)의 극치를 이룬 지상 천국이지요.

이 지구에는 큰 변동이 있을 터인데 지각이 신축(伸縮)되므로 일어나는 현상으로서 해저(海底)였던 곳이 해면 위로 돌출하기도 하고 드러나 있던 섬이 물 속으로 침몰되어 없어지기도 하여 지금의 세계지도는 완전히 달라집니다.
불원한 장래에 친구가 살고 있는 지구가 지상낙원화 될 것이니 그 때에 다시 만나봅시다. 친구여 안녕 …” (나운몽, 『동방의 한나라』, 588∼591쪽)

이상 여러 예언가들이 전해주는 예언을 종합해보면 인류는 극이동이라는 큰 시련을 극복한 후, 오랜 세월동안 꿈꾸어오던 이상세계를 이 지상에 실현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몽고메리는 말한다.

* 미래를 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원하기만 한다면 지상에서의 생명을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미래의 문턱』 18장에서).

 

^*^... 외계문명과지구인류...^*^